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, 에디터 아바라입니다^^

오늘 주제는 유럽 로밍후기입니다!!!ㅎㅎㅎ

생각만해도 너무 좋은 여행지이죠~

어서 코로나가 끝나고 다시 가고싶네요ㅠㅠ

먼저 프랑스 파리입니다~!

에펠탑 앞에서 인생샷은 필수죠!!!!!!!

대부분 SFR, ORANGE 통신사로 연결되었고 지하철에서도 원활하게 사용가능하였습니다.

유로스타에서는 잡히지 않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~!

다음은 체코 프라하에요!!!

유럽 중에서 물가도 저렴하고 경치도 이쁘고ㅠㅠ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정말!

체코는 O2 통신사로 연결되어 구시가지, 신시가지, 하벨시장, 프라하 성 등 주요 관광지에서 원활하게 사용되었으나 황금소라는 곳에서는 잠시 느렸다는 점~

마지막 스페인이에요!ㅎㅎ

저는 바르셀로나랑 마드리드 2곳 다녀왔어요~!

바르셀로나에서는 가우디투어 정말 추천드려요!!ㅎㅎ

그리고 바르셀로나보단 마드리드가 더 인터넷이 원활했던 거 같습니다!ㅎㅎ

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유럽여행!!

코로나가 끝나고 다시 한번 방문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