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

에디터 케이입니다!

오늘은 귀국 후 핸드폰이 안 될 때,

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릴게용~~~

안드로이드 버전입니닷~~ ㅋㅋㅋㅋ

휴대폰 상단 바를 아래로 쭉 내리면

톱니바퀴 보이시죠??

그게 설정 들어가는 건데 꾹 눌러주세요~

상단에 '연결' 눌러주세요~

아래에 보시면 '해외 로밍' 이라고 보입니다~~

꾹 눌러주시구요~

로밍 환경 설정 눌러주세용!ㅋㅋㅋㅋ

설정 초기화 눌러주세요~

확인 누르시면

재부팅이 저절로 됩니다.

ㅎㅎㅎ 그 뒤로 정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~~

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는 엘지 유플러스

안전한 여행, 행복한 여행

LG 유플러스 로밍센터로 찾아오세요~~~